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세탁기 먼지 거름망 사용해본 후기예요

by 중독시대 2019. 4. 13.
반응형

세탁기 먼지 거름망  샀어요

세탁거름망 사용해보세요



요즘 미세먼지 진짜 심하죠

거기다 건조기가 없는 집은 빨래먼지 장난하니죠.

저희 집도 아직 건조기가 없어어서

빨리를 실내에서 말리는 날은

미세먼지에다 빨래먼지까지

감당이 안되죠


그래서 

오늘 마트에 간김에 세탁 먼지 거름망을 사봤거든요

저희집 세탁기엔 먼지 거름망이 없어서

자체적으로 해결된다고 해서 산 세탁기인데

제가 생각하기에 

영~ 깨끗하게 걸러주지 못하는것 같아요


역시 뭐든 겸용보다 따로따로가 제 기능을 제대로 하는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엔요


자.서론이 길었죠


오늘 우리집에 들여온 세탁 먼지 거름망

이예요








핑거색과 파랑색

일부러 요렇게 깔별로~ㅋㅋ

파스텔색이라 더 맘에 들었어요





요래 물위에 튜브처럼 동동 떠다니면서

빨래먼지들을 걸러 주나봐요


꼭 물위에서 아이들이 튜브를 타고 있는 모습같네요


희안하게 세탁막안에 들어간 먼지는 밖으로

빠져 나오진 않는것 같아요






이제 세탁이 다 끝났는데요

진짜 먼지가 들어갔네요

ㅎㅎ 진짜 세탁 먼지 거름망 효과 있네요

왜 이제 사용해봤을까 싶네요


요렇게 먼지를 걸러주면

집안에도 먼지가 덜 날리겠죠


기대감으로

헹굼 한번 더 할껀데 요거 비우고 다시 넣어줘야 겠어요

세탁 거름망 사용해본 후기는


세탁거름막 먼지걸러주는 효과있다

담에 마트가면 하나더 사야겠어요

두개보단 3개가 더 효과적이겠어요



반응형